품질경영

㈜에프티글로벌은 “기술융합과 더 나은 녹색복지 미래 창조” 라는 비전 달성을 위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지향적 품질경영 체계를 구축, 운영합니다. 고객의 기대 수준을 뛰어 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개발,공급하기 위하여 각종 기능 및 성능, 환경신뢰성 평가를 포함하는 ISO9001 QM System을 구축하여 품질경영을 수행합니다.

신제품개발평가

고객 및 시장의 제품과 서비스 요구 분석하여 최적제품을 설계.평가.양산 도입을 승인하는 사전품질검증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품질 수준을 실현합니다.

부품품질승인절차

신제품개발평가와 연계한 부품개발품질평가 및 양산승인 절차와 동반성장 파트너쉽을 가진 협력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안정적인 글로벌 수준의 부품 품질을 보증합니다.

제품품질 Audit

PCB 및 매인조립공정의 표준작업과 기능,성능,에이징 시험으로 구축된 제품검사절차,그리고 추적성을 기반으로 한 생산관리 시스템은 안정적 품질 공급과 신속한 품질이상 추적을 보장하며 글로벌 수준의 제품품질을 보증합니다.

에프터서비스

고객불만의 접수,조치, 확인의 신속한 서비스관리와 고객인지품질 및 서비스품질 개선 활동을 통한 근인적 조치는 지속적이고 선 순환적인 제품서비스 개선과 고객만족을 보장합니다.